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엘타워 디오디아 돌잔치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입니다. 돌타워라 불릴 정도로 서울내에서 가장 많은 돌잔치가 치러지는 곳 중 하나입니다. 


2층 소규모 홀, 디오디아 뷔페, 엘하우스 그리고 바로 옆 스포타임 건물까지 정말로 많은 홀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돌잔치 규모도 소규모부터 대규모까지 모두 진행가능합니다. 


엘타워의 가장 큰 장점은 돌잔치를 위한 체계화된 시스템입니다. 하나 하나 어머님들이 준비해야 하는 사항들을 보다 수월하도록 잘 체크해 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돌잡이 행사 시 엘타워 직원들이 사회를 봐주시기 때문에 사회자 섭외 걱정도 덜 수 있겠네요. 


사진 촬영 측면에서는 장점 과 단점 모두 존재합니다. 

건물 자체가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자연광을 활용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자연광을 잘 활용 할 수 있다는 부분은 인위적이지 않고 자연스러운 결과물을 얻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단점은 건물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다는 점이네요. 이 부분은 인기가 많은 장소의 숙명인 것 같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엘타워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이날은 4층에 위치한 디오디아 뷔페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돌잔치 손님은 물론 일반 손님도 자주 찾아오는 곳입니다. 


예전에 디오디아는 80명 이상 규모의 대규모 돌잔치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30~40명 규모로 많이 진행 되는 것 같네요. 80명 이상 규모는 옆 건물인 스포타임에서 주로 진행되는 추세입니다.


점심 첫 타임의 경우 디오디아 내에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배경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이곳만의 장점이라 할 수 있겠네요. 다만 2, 3부 돌잔치는 디오디아에서 진행한다고 해도 내부 촬영이 불가합니다. 













엘타워 입구에 해당하는 1층 로비... 촬영하다가 하객분들과 만나 인사를 나누는 장면은 이제 흔한 풍경입니다. ^^








이렇게 아이의 첫번째 생일 잔치는 많은 분들의 축하 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엘타워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