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타임스퀘어 영등포 메리어트 호텔 돌잔치, 돌스냅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입니다. 줄여서 영등포 메리어트 호텔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타임스퀘어와 붙어있는 건물이에요. 그래서 주말 오후면 주차장이 많이 혼잡한 곳입니다. 점심은 그래도 한가한 편입니다. 


돌잔치는 연회장에서 진행됩니다. 20인 규모 소규모부터 80명 이상 대규모 돌잔치까지 가능합니다. 연회장의 경우 일반인들과 섞이지 않는 공간으로 가족들만의 프라이빗한 분위기로 진행할 수 있다는 부분이 장점입니다. 


이날 만난 가족분들은 멀리 미국에서 오신 분들이에요. 원래 다른 장소를 예약해 두셨는데 사정이 생겨 급 장소를 변경하셨네요. 그래서 연회장도 예약 못하시고 모모카페에서 식사만 하시는 것을 변경하셨습니다. 그래도 아이의 추억은 남겨야겠죠? 돌스냅은 취소하지 않고 진행하셨습니다. ^^ 그만큼 이제 돌잔치에서 돌스냅은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영등포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보통 호텔내에서 촬영을 진행한 다음 야외로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날의 주인공은 실내공간이 어색한지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그래서 이날은 야외공간에서 먼저 촬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돌스냅 아이의 성향에 따라 여러 변수가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의도 메리어트는 야외공간 촬영할 곳이 있어 좋았네요. 다만 타임스퀘어 건물이라 일반인도 지나다니는 공간이에요. 저녁 촬영때는 사람들로 많이 붐빌 것 같네요. 오전은 아주 한가하였습니다. 
















실내는 모모룸 내부와 로비 공간에서 주로 촬영이 진행됩니다. 이곳은 일반 방문객도 많은 공간이라 피해를 주지 않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회장에서 돌잔치를 진행하는 경우에는 호텔객실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객실은 깔끔하고 조용한 공간으로 아이 컨디션 관리에도 좋은 환경입니다. 이런 호텔측의 서비스는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렇게 또하나의 추억이 쌓여가네요.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