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동탄 신라스테이 돌잔치, 추억을 담았어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신라스테이입니다. 롯데시티 호텔과 함께 대표적인 비지니스 호텔로 전국에 11개 지점이 있습니다. 이날은 동탄 신라스테이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수도권내에 많은 신라스테이에서 촬영을 진행해 봤는데요. 같은 계열이라 인테리어나 내부톤은 비슷합니다. 그런데 건물 규모나 방향에 따라 촬영 환경은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촬영 환경면에서는 동탄 지점이 상위권이었습니다. 

 

돌잔치는 7층에 위치한 카페 레스토랑에서 주로 진행됩니다. 인원은 30명 이상 행사가 많은 편입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니 30명 미만 행사의 경우에는 대관료가 추가된다고 기재되어 있는것을 보니 인원이 많은 행사 위주로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동탄 신라스테이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촬영 환경은 좋은편입니다. 자연광이 잘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 있어 자연스러운 느낌의 사진을 담기 좋습니다. 

 

 

 

신라스테이는 돌잔치를 하는 고객분들에서 호텔룸을 대여해줍니다. 조용한 분위기의 호텔룸은 아이에게 안정감을 주기 때문에 촬영 공간으로도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호텔측의 이런 서비스는 가족이나 스냅작가 입장에서는 아주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다만 이런 서비스들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호텔측에 꼭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번째 만나는 가족이었습니다. 첫째 돌스냅 저희가 진행하였고 감사하게도 둘째 돌잔치도 저희를 초대해주셨습니다. ^^  첫째 촬영한 것이 엇그제 같은데 벌써 이렇게 훌쩍 커서 만나게되었네요. 아이들 크는것은 정말 순식간인 것 같습니다. 

 

 

 

컨셉 촬영이 마무리될 쯔음 가족분들 하나둘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가족분들과의 자연스러운 모습도 함께 담아드리고 있습니다. 

 

 

 

컨셉 촬영이 마무리되면 돌상에서 가족 사진 촬영이 진행됩니다. 

 

이날은 그러너리 돌상에서 예쁘게 세팅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많은 분들의 축하속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동탄 신라스테이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