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곰달스냅

마포 롯데시티호텔 나루 돌잔치 행복함을 담아요

안녕하세요. 곰달스냅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돌잔치 장소는 마포 롯데시티호텔입니다. 신라스테이와 함께 대표적인 비지니스 호텔로 최근에는 돌잔치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전국 및 수도권에 여러지점이 있습니다. 같은 계열이라도 롯데시티호텔은 건물 하나를 단독으로 쓰거나 아니면 복합 상권 건물에 입주되어 있는 방식, 두가지로 구분됩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마포점은 입점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다소 번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다행히 건물 내부는 비교적 한적한 편이라 촬영에는 크게 지장이 없었습니다. 

 

그럼 곰달스냅에서 담아드린 마포 롯데시티 호텔 돌스냅 보시겠습니다. 

 

 

 

돌잔치는 나루 뷔페에서 직계가족 중심 소규모 행사로 많이 진행됩니다. 촬영은 레스토랑 내부와 외부에서 모두 진행합니다. 다만 나루 내부에는 입장 가능 시간이 다른 장소들에 비해 늦은 편입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레스토랑 외 건물 다른 공간에서 촬영을 진행하다가 시간이 되면 나루 내부에서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날의 주인공은 촬영 내내 정말 즐거워했습니다. 장소에 도착하기 전까지 푹 잠을 잤다고하네요. 이렇듯 아이 컨디션 관리를 잘 해오시면 모두가 즐거운 돌잔치가 될 수 있습니다. 다른 무엇보다 아이 컨디션 관리에 많은 신경을 써주세요. 성공적인 돌잔치의 지름길입니다. 

 

 

사전 컨셉 촬영을 마치면 행사 룸으로 돌아와 돌상에서 가족 사진을 촬영을 진행하게 됩니다. 

 

나루의 경우 무료 돌상 서비스가 있는데요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는 편입니다. 되도록 외부 돌상을 선택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이날 가족분들도 외부 돌상을 선택하셨습니다. 

 

 

 

이렇게 돌잔치는 끝까지 즐거운 분위기에서 마무리되었습니다. 

 

마포 롯데시티호텔 돌스냅 문의는 곰달스냅 홈페이지를 통해 부탁드려요. 

http://gomdalsn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