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각종기기 후기

엑스박스 원 X 포르자번들 간단 개봉기

지난주 촬영을 갔다오니 와 있는 택배가 도착했다. 내용물은 엑스박스 원 엑스 포르자번들 ㅎㅎㅎ

 

그동안은 닌텐도 스위치로 게임을 즐겨오고 있었다. 그런데 닌텐도 게임들은 어른용이 많이 부족하다. 게다가 타이틀이 대부분 일본게임이다. 뭐 기기 자체가 일본꺼니 그럴수 밖에 요즘 되도록이면 일본꺼 안쓰자 주의다보니 게임 살게 없더라.... 그래서 게임기를 하나 더 샀다. 그게 바로 엑스박스!!!! 여기도 물론 일본산 게임도 있겠지만 스위치보다는 훨씬 덜 한 것 같아서 선택했다. 

 

 

 

그리고 또 산 이유가.... 마침 엑스박스 원 X 포르자번들 특가가 떴었다. 39만원대로 ㄷㄷㄷㄷ 그래서 와이프한테 졸라서 바로 구매했다. 요즘 내가 죽음의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었는데 불쌍해 보였는지 바로 허락해줬다. ㅋㅋ

 

그러고보니 닌텐도 외의 게임기를 사는건 처음이다. ㅎㅎ

 

 

 

추가로 앤썸 게임 다운로드 코드와 EA 게임 1개월 이용권도 포함되어 있다. 

 

 

 

드디어 개봉~~~

처음에 생각보다 무거운 무게에 깜짝 놀랬다. 색상은 블랙 내가 선택한건 아니고 그냥 블랙으로 왔다. ㅋ

 

 

 

엑스박스 로고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는 패드다. 기본 패드인데도 상당히 좋다. 그립감이며 진동이며 다 좋다.

피씨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엑스박스보다 패드가 더 많이 팔렸다는 말이 맞긴 맞는거같다. 

 

 

 

간단 설명서, 게임패스 1개월 이용권, 온라인 서비스 15일 이용권, 프로자 4 호라이즌, 포르자 7 모터스포츠 다운로드 코드가 들어있다. 이것들만 활용해도 반년은 게임 추가 구매 안해도 될것 같다. ㄷㄷ

 

 

 

처음에는 눕혀놨는데 공간을 너무 많이 차지했다. 그래서 스탠드도 구매했다. 통풍 구멍 때문에 스탠드 없이 세워두면 안된다고 한다. 

 

 

 

설치 완료!!!! 옆에 스위치가 너무 작아보이는구나 ㅋㅋ

 

1주 정도 게임을 해 봤는데.....

이건 또 새로운 세계네? 콘솔 게임기 중에서는 사양이 제일 좋다고 해서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이렇게 그래픽이 좋을 줄 몰랐다. 게임 영상들이 어우 거의 실사에 가깝다. ㄷㄷㄷ 세상 참 좋아졌구나.... 그동안 사양 딸리는 스위치만 해서 그 차이가 더 체감되는 것 같았다.

 

특히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정말 사실적이다. 내가 마치 진짜 운전을 하는 느낌이다. 물 웅덩이 지날때 차 앞유리에 물 튀는 모션을 처음 보고는 절대 감탄사가 나오더라 .... 지금까지는 대만족이다. 

 

일본 게임기 싫고 절정의 그래픽을 느끼고 싶은 분에게 추천!!!!

물론 특가 세일할때!!!! 그냥 정가는 넘 비싸더라 ㅎㅎ